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
  • suyoungkim3
    suyoung kim
    @suyoungkim3

Images by suyoungkim3

#공항노숙 의 #시작 .......... 심지어 #비행기 #딜레이 됨.... 하지만 그냥 #이탈리아 하나 보고 견딘다!!! 빨리가고싶어 빨리....... #stay in the #airport even my flight was delayed...... but I cn bear it becoz I will go to #Italy !!! Yehey!!!! #bye #africa #kenya #nairobi #travel #trveler #worldtravel #worldtraveler #세계여행 #세계일주 #김쉉의세계여행
It's not #rainy. Just water from the #vicfalls . 이거 비오는 거 아니고 폭포에서 물 튀기는 거러어어어어어우#victoriafalls #zambia #falls #livingstone #travel #traveler #worldtravel #worldtraveler #세계여행 #세계일주 #김쉉의세계여행
#today was quiet long #journey........ first, I visited vic fall in zambia site and heading to livingstone bus terminal. When I try to catch the taxi, The one guy who is guide in there, he came to me and called his friend so I cn go bus station just 10box. Normally 15-20box. Im so lucky!!!!!!!! But... when I arrived in bus terminal I need to wait 2hours for departure .... And I was stay in the mini bus during 7hours......... haha and didn't eat anything. So just now I got my first meal in #lusaka !!! How.... long...... this .... journey.... Tomorrow I will buy the #tazara #ticket yehey! Finally!!! I cn take the train!!! #zambia #travel #trveler #worldtravel #worldtraveler #세계여행 #세계일주 #김쉉의세계여행
#today  was quiet long #journey ........ first, I visited vic fall in zambia site and heading to livingstone bus terminal. When I try to catch the taxi, The one guy who is guide in there, he came to me and called his friend so I cn go bus station just 10box. Normally 15-20box. Im so lucky!!!!!!!! But... when I arrived in bus terminal I need to wait 2hours for departure .... And I was stay in the mini bus during 7hours......... haha and didn't eat anything. So just now I got my first meal in #lusaka  !!! How.... long...... this .... journey.... Tomorrow I will buy the #tazara  #ticket  yehey! Finally!!! I cn take the train!!! #zambia  #travel  #trveler  #worldtravel  #worldtraveler  #세계여행  #세계일주  #김쉉의세계여행 
#after our #nomad #trucking , I will upload all the pictures in #Africa .... Now I have to make the choice....... tomorrow i will have interview about my volunteer and game drive ...... ha..... it's reAlly hard to make the decision...... #travel #trveler #world #worldtravel #worldtraveler #아프리카 #스와코프문트 #세계여행 #세계일주 #김쉉의세계여행
#즐거운 #점심시간 #타임랩스 처음에 제대로 찍었는 줄 알았는데.... 각도 나감..... 하.... 다음에 도전해보겠음.... #happy #lunch #time our last ocean view.... and today anna and simon left us.... sooooo sad... I hope that we can meet somewhere........ take care :) #nomad #trucking #namibia #swakopmund #travel #traveler #worldtravel #worldtraveler #세계여행 #세계일주 #김쉉의세계여행
#skydiving #again !!!!!!!! In #swakopmund 👊 Here is the third best spot for skydiving in the #world. And I did it! If you go up in the #sky, you can see the dessert and sea together! Unfortunately today the ocean was really foggy, but that's also nice and incredible view 4 me!!! #amazing #africa #travel #trveler #worldtravel #worldtraveler #아프리카 #여행 #스카이다이빙 #스와코프문트 #나미비아 #세계여행 #세계일주 #김쉉의세계여행
#skydiving  #again  !!!!!!!! In #swakopmund  👊 Here is the third best spot for skydiving in the #world . And I did it! If you go up in the #sky , you can see the dessert and sea together! Unfortunately today the ocean was really foggy, but that's also nice and incredible view 4 me!!! #amazing  #africa  #travel  #trveler  #worldtravel  #worldtraveler  #아프리카  #여행  #스카이다이빙  #스와코프문트  #나미비아  #세계여행  #세계일주  #김쉉의세계여행 
#this is #africa !!! During 4-5days I cnt contact w/ anybody! So if u send me some messages or something, I couldn't get those things. But today and tomorrow I cn get it. And I don't know when I cn connect the wifi..... haha....... it's africa #camping days! #sky #color is #crazy every sunset and crazy stars every night time. #travel #traveler #worldtravel #worldtraveler #아프리카 #여행 #세계여행 #세계일주 #김쉉의세계여행
내일 새벽에 출발해야하는데 #양말 안빤거 생각나서....... 급 겁나 빨리 빨고 이렇게 널어놨는데 윗 침대 친구가 "quiet nice decoration" 이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런드립은 어케 생각하는거야?!?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새벽 일찍일어나야하는데 아직도 안자고 걱정이다 걱정이야.....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자야징 #goodnight #capetown #travel #traveler #worldtravel #worldtraveler #세계여행 #세계일주 #김쉉의세계여행
내일 새벽에 출발해야하는데 #양말  안빤거 생각나서....... 급 겁나 빨리 빨고 이렇게 널어놨는데 윗 침대 친구가 "quiet nice decoration" 이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런드립은 어케 생각하는거야?!?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새벽 일찍일어나야하는데 아직도 안자고 걱정이다 걱정이야.....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자야징 #goodnight  #capetown  #travel  #traveler  #worldtravel  #worldtraveler  #세계여행  #세계일주  #김쉉의세계여행 
#드디어 #오늘 .... 이야기 ㅋㅋㅋㅋ 오늘은 #로빈아일랜드 #robbenisland 를 다녀왔다. 이곳은 정말 단지 흑인 이라는 이유로 섬안에 있은 감옥에 갇혀서 #노동 만 하고.... 나오지도 못하고 수감되어있었던 곳이다. #넬슨만델라 는 여기서만 무려 18년이나 수감되어있었다고한다.... 단지 흑인이라서......... 진짜 그냥 어이가 없어서... 말도 안나온다......... 진짜 뭐 이러지...? #capetown #southafrica #travel #traveler #worldtravel #worldtraveler #세계여행 #세계일주 #김쉉의세계여행
#드디어  #오늘  .... 이야기 ㅋㅋㅋㅋ 오늘은 #로빈아일랜드  #robbenisland  를 다녀왔다. 이곳은 정말 단지 흑인 이라는 이유로 섬안에 있은 감옥에 갇혀서 #노동  만 하고.... 나오지도 못하고 수감되어있었던 곳이다. #넬슨만델라  는 여기서만 무려 18년이나 수감되어있었다고한다.... 단지 흑인이라서......... 진짜 그냥 어이가 없어서... 말도 안나온다......... 진짜 뭐 이러지...? #capetown  #southafrica  #travel  #traveler  #worldtravel  #worldtraveler  #세계여행  #세계일주  #김쉉의세계여행 
어제 한 #freewalkimgtour #district6 district6는 #케이프타운 에서 #유색인종 이 살던 곳인데 단지 백인들이 자기들이 살고 싶다는 이유로 한 마을 전체를 파괴해 버린 곳이다...... 진짜 케이프타운에 있으면서 여러 #투어 하며 느낀점은 진짜 사람 피부색이 뭐라고 .... 그딴거가지고 사람 판단하고..... 차별하고.... 진짜 나쁜 사람이 많은 거같다 ....... 우리 색깔 인종은 여기선 동물보다 낮게 평가됬었다고 한다..... 열받아......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그와중에 ㅋㅋㅋㅋㅋㅋㅋㅋ #가이드 가 #테마케잌 만들기로 유명한 베이커리애 데려가서 ㅋㅋㅋㅋㅋ 거기 사진이 더 많은건 아이러니... 나중에 더 올리겠음 district 6 #capetown #no #racism #southafrica #travel #traveler #worldtravel #worldtraveler #세계여행 #세계일주 #김쉉의세계여행
어제 한 #freewalkimgtour  #district6  district6는 #케이프타운  에서 #유색인종  이 살던 곳인데 단지 백인들이 자기들이 살고 싶다는 이유로 한 마을 전체를 파괴해 버린 곳이다...... 진짜 케이프타운에 있으면서 여러 #투어  하며 느낀점은 진짜 사람 피부색이 뭐라고 .... 그딴거가지고 사람 판단하고..... 차별하고.... 진짜 나쁜 사람이 많은 거같다 ....... 우리 색깔 인종은 여기선 동물보다 낮게 평가됬었다고 한다..... 열받아......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그와중에 ㅋㅋㅋㅋㅋㅋㅋㅋ #가이드  가 #테마케잌  만들기로 유명한 베이커리애 데려가서 ㅋㅋㅋㅋㅋ 거기 사진이 더 많은건 아이러니... 나중에 더 올리겠음 district 6 #capetown  #no  #racism  #southafrica  #travel  #traveler  #worldtravel  #worldtraveler  #세계여행  #세계일주  #김쉉의세계여행 
드디어 #희망봉 #capeofgoodhope 별의별 끝을 다 가보다가 이번엔 #아프리카 대륙 #남서쪽 까지 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인도에 갈 수 있는 길이라며 희망을 줬다해서 #goodhope 다 ㅋㅋ 내가 이렇게 몰아서 사진을 올리는 이유는 내일부터 트럭킹을 하기때문에 내가 사진을 올리고 싶어도 못올리기 때문이다아아ㅏㅏ!!!!!!! #capetown #southafrica #travel #traveler #worldtravel #worldtraveler #세계여행 #세계일주 #김쉉의세계여행
드디어 #희망봉  #capeofgoodhope  별의별 끝을 다 가보다가 이번엔 #아프리카  대륙 #남서쪽  까지 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인도에 갈 수 있는 길이라며 희망을 줬다해서 #goodhope  다 ㅋㅋ 내가 이렇게 몰아서 사진을 올리는 이유는 내일부터 트럭킹을 하기때문에 내가 사진을 올리고 싶어도 못올리기 때문이다아아ㅏㅏ!!!!!!! #capetown  #southafrica  #travel  #traveler  #worldtravel  #worldtraveler  #세계여행  #세계일주  #김쉉의세계여행 
#capepoint 가는 길에 중간에 #자전거 와함께 내려주며 타고 오랬다 ㅋㅋㅋ 나는 자신있게 탄다고 했다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미친듯이 힘들 줄 모르고........ 풍경구경하며 천천히 타고 오랬는데 천천히 타고 갔으면 나때문에 밥을 못먹었을꺼야........ ㅋㅋㅋㅋㅋ 그래도 케이프호프가는 길에 만난 한국언니들이 너무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했다 ㅠㅠ 사진도 너무 잘찍어주시고 .....ㅠㅠㅠㅠㅠㅠ 오랜만의한국말도 많이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#케이프홉 진짜 좋긴 좋다 #capetown #southafrica #bazbus #travel #traveler #worldtravel #worldtraveler #세계여행 #세계일주 #김쉉의세계여행
#capepoint  가는 길에 중간에 #자전거  와함께 내려주며 타고 오랬다 ㅋㅋㅋ 나는 자신있게 탄다고 했다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미친듯이 힘들 줄 모르고........ 풍경구경하며 천천히 타고 오랬는데 천천히 타고 갔으면 나때문에 밥을 못먹었을꺼야........ ㅋㅋㅋㅋㅋ 그래도 케이프호프가는 길에 만난 한국언니들이 너무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했다 ㅠㅠ 사진도 너무 잘찍어주시고 .....ㅠㅠㅠㅠㅠㅠ 오랜만의한국말도 많이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#케이프홉  진짜 좋긴 좋다 #capetown  #southafrica  #bazbus  #travel  #traveler  #worldtravel  #worldtraveler  #세계여행  #세계일주  #김쉉의세계여행 
신기한 #펭귄 들 🐧 진짜 너무너무 귀여워서 달려가서 안을뻔..... 너무 귀여워어 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밀린 거 한꺼번에 다 업뎃할꺼다 왜냐면 트럭타면 20일간 거의 와이파이를 못쓰기 때문이다!!!!!! #penguin #bouldersbeach  #penguins #capetown #southafrica #travel #trveler #worldtravel #worldtraveler #세계여행 #세계일주 #김쉉의세계여행
#finally i got the #visa to go #namibia and #other #country. I cn't count how many times that I entered this building!! Always i forgot something so I need go back there many times..... I hope that i will never get there again!!!! #capetown #southafrica #travel #trveler #worldtravel #worldtraveler #세계여행 #세계일주 #김쉉의세계여행
지금 좀  울고싶음.... 낼 한번더 얘기해봐야겠다... 제발 환불되길...... 제발....... ㅠㅠㅠㅠㅠㅠ
지금 좀 울고싶음.... 낼 한번더 얘기해봐야겠다... 제발 환불되길...... 제발....... ㅠㅠㅠㅠㅠㅠ
#희망봉 은 #투어 로만 갈 수 있다고 해서 #bazbus 투어로 갔다. 그런데 거기서 한국인 언니 두분을 만났다! 성격도 너무 좋으시고 너무 잘 해주셨다. 안그래도 너무 좋지만 심심해서 호스텔을 옮기려고 했는데 언니들 호스텔 너무 좋다며 소개해주시면서 이 귀한 한국음식을 주셨다.... 진짜..... 너무너무 감사했다........ 근데... 난 어제 거기 묵었던 다른 분이 오시고 후회하지말라는 얘기에 다른 호스텔로 옮겼는데 지금 뼈저리게 후회중이다... 그냥 우리 호스텔에 있거나 거기로 할껄... 1박도 아니고 남은 날들 다 해버려서... 하 짱남 ㅋㅋㅋㅋㅋ 항상이러냐아 ㅜㅜㅜㅜㅜㅜㅜ 여긴 #키친 도 없음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전 호스텔이 매우매우 그립다........ 어쨌든 언니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#호스텔 #선택 은 #신중하게 #여행 중 #한국음식 은 너무나 #소중해 #너구리 #김 #마가렛트 #hostel #capetown #southafrica #travel #trveler #worldtravel #worldtraveler #세계여행 #세계일주 #김쉉의세계여행
#희망봉  은 #투어  로만 갈 수 있다고 해서 #bazbus  투어로 갔다. 그런데 거기서 한국인 언니 두분을 만났다! 성격도 너무 좋으시고 너무 잘 해주셨다. 안그래도 너무 좋지만 심심해서 호스텔을 옮기려고 했는데 언니들 호스텔 너무 좋다며 소개해주시면서 이 귀한 한국음식을 주셨다.... 진짜..... 너무너무 감사했다........ 근데... 난 어제 거기 묵었던 다른 분이 오시고 후회하지말라는 얘기에 다른 호스텔로 옮겼는데 지금 뼈저리게 후회중이다... 그냥 우리 호스텔에 있거나 거기로 할껄... 1박도 아니고 남은 날들 다 해버려서... 하 짱남 ㅋㅋㅋㅋㅋ 항상이러냐아 ㅜㅜㅜㅜㅜㅜㅜ 여긴 #키친  도 없음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전 호스텔이 매우매우 그립다........ 어쨌든 언니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#호스텔  #선택  은 #신중하게  #여행  중 #한국음식  은 너무나 #소중해  #너구리  #김  #마가렛트  #hostel  #capetown  #southafrica  #travel  #trveler  #worldtravel  #worldtraveler  #세계여행  #세계일주  #김쉉의세계여행 
도착한 다음날 바로 #테이블마운틴 에 갔다 ㅋㅋㅋㅋㅋ 가는길에 #버스 를 갈아타야해서 버스아저씨옆에 붙어서 어디서? 여기서? 이러면서 계속 물어봤다 ㅋㅋㅋㅋㅋ 다행히 잘 도착해서 표를 끊으려고 했는데 줄이 줄이.... 겁나 길어서 한 30분 기다린듯 ㅋㅋㅋ 근데 운 좋게 #금요일 만 #학생할인 이 됐다 ㅋㅋㅋㅋ 진짜 운도 좋아 ㅋㅋ 할인 받고 반 값에 올라갔다 ㅋㅋㅋ 진짜.... #케이프타운 다 보이고... 너무 좋았다 테이블처럼 평평한 것도 신기하고... 친구들이랑 피크닉오면 하루종일 있어도 재밌을 것 같았다 #capetown #southafrica #tablemountain #travel #trveler #worldtravel #worldtraveler #세계일주 #세계여행 #김쉉의세계여행
도착한 다음날 바로 #테이블마운틴  에 갔다 ㅋㅋㅋㅋㅋ 가는길에 #버스  를 갈아타야해서 버스아저씨옆에 붙어서 어디서? 여기서? 이러면서 계속 물어봤다 ㅋㅋㅋㅋㅋ 다행히 잘 도착해서 표를 끊으려고 했는데 줄이 줄이.... 겁나 길어서 한 30분 기다린듯 ㅋㅋㅋ 근데 운 좋게 #금요일  만 #학생할인  이 됐다 ㅋㅋㅋㅋ 진짜 운도 좋아 ㅋㅋ 할인 받고 반 값에 올라갔다 ㅋㅋㅋ 진짜.... #케이프타운  다 보이고... 너무 좋았다 테이블처럼 평평한 것도 신기하고... 친구들이랑 피크닉오면 하루종일 있어도 재밌을 것 같았다 #capetown  #southafrica  #tablemountain  #travel  #trveler  #worldtravel  #worldtraveler  #세계일주  #세계여행  #김쉉의세계여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