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
  • yoojin1040
    차유진
    @yoojin1040

Images by yoojin1040

2월에 선하랑 은화삼cc

사진찍으라고 대기중인박선 ㅎㅎ
날도풀렸는데 바빠서못가네..ㅜㅜ 
#은화삼cc #골프스타그램 #버디는언제쯤
#이때잘쳤는데 #지금은다시초보
#연습만이살길이다
#도래샘
#백운호수맛집

대기해서먹었지만 
빠르게세팅된다 첨먹어보는맛
바베큐같기도 떡볶이같기도
쌈이랑 반찬들도맛있다

#맛스타그램
#맛집스타그램
#선팔맞팔
#벚꽃
#봄봄봄
#♡♡♡♡♡
#긴자 #청담맛집 
간만에 선이랑 오이소주에 회
요새입맛없는 선이가 맛있다 먹어줘서
기뻤다
이제 난술 몇잔에도 볼이빨게져서
아주 청순돋는다

#수원맛집 #인계맛집 #친구스타그램
#소주스타그램 #벚꽃명소 #봄스타그램
#카페스타그램
#리스톤청담 #청담커피숍 #청담와인바
#테라스카페 #청담테라스카페
#선팔맞팔 #핸드드립 #커피교실
#아메리카노 #디저트카페
#벚꽃이쁜곳#청담리스톤 #청담동
#긴자  #청담맛집  간만에 선이랑 오이소주에 회 요새입맛없는 선이가 맛있다 먹어줘서 기뻤다 이제 난술 몇잔에도 볼이빨게져서 아주 청순돋는다 #수원맛집  #인계맛집  #친구스타그램  #소주스타그램  #벚꽃명소  #봄스타그램  #카페스타그램  #리스톤청담  #청담커피숍  #청담와인바  #테라스카페  #청담테라스카페  #선팔맞팔  #핸드드립  #커피교실  #아메리카노  #디저트카페  #벚꽃이쁜곳 #청담리스톤  #청담동 
#카페메뉴 #신메뉴
이름도아직없는ㅎㅎ
딸기많다고 이런것도뚝딱

우리알바님들은 신의손!!!!
이뿌니들♡♡ #카페스타그램
#리스톤청담 #청담커피숍 #청담와인바
#테라스카페 #청담테라스카페
#선팔맞팔 #핸드드립 #커피교실
#딸기 #딸기음료
응???
왜케비싸???
우리너무커피 싸게받는듯
우리가게가 훨씬이쁜데
급커피값올리고싶어지네
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
#호수있다고너무한거아닙니까
#커피스타그램 #백운호수
 #카페스타그램
#리스톤청담 #청담커피숍 #청담와인바
#테라스카페 #청담테라스카페
#선팔맞팔 #주말 #토요일 #봄 #봄네일
#리그램 @regramkr from @inee.kim.7  빈잔..
이쁘다
#리스톤청담#괜찮은하루#진짜인사람이고싶다#납품완료#굿나잇#새벽#라디오
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
ㅎㅎ인희씨 왜 빈잔찍나며 안티냐며
뭐라고했는데
세상이쁘게나옴
제가 죄송해요ㅋㅋㅋ사진이전공인분을 못알아뵙고

#리스톤청담#청담와인바#청담와인모임
#엽기떡볶이 #배달음식가능
#짬뽕
#영통짬뽕 #포명청천

주차가힘들어 탕슉맛있엉!!
탕수육사진은없지만

#먹스타그램 #짬뽕스타그램 #영통맛집
#리스톤청담 #테라스카페 #카페앤바
#박초월개인전 #사진전
#박초월 #청담카페 #아메리카노

박초월작가님 오픈파티
많이들와주셔서 감사합니다!!
#리스톤청담 도 많이 찾아주세요
@park_chowol 작가님 연예인같으셔서 사진요청했어요ㅎㅎ
자주뵈요^^
#리그램 @regramkr from @ladyhw77  __
차사장님과 오붓한 설정컷..!!
카톡 대놓고 훔쳐보고 있는건 안비밀😝
조만간 문어집에서 만나~~
.
photo by mang-gu Yeom
.
#리스톤까페 #청담리스톤 #리스톤청담 
#청담카페 #리스톤 #leestone
#커피스타그램 
메뉴판에 없는 #아포가토 
#대박기원 👍🏻👍🏻
.
#오늘 #나들이 #화이트데이
#리그램 @regramkr from @park_chowol .
[] D-5
2017년 3월 14일!
봄처럼 뵙겠습니다. .
.
/ RECEPTION_리스톤 청담/
2017.03.14 / 화 / PM 5:00 - 8:00 .
.
AYA NO.15 'GENOME' PROJECT
[S'FACT'RUM 展_박초월 개인전]
장소 : 강남구 도산대로 454 1층 리스톤 <AYA X LEESTONE>
기간 : 2017.03.03~03.31
시간 : 10:00~20:00
www.artcorebrown.com

#사진전 #사진전시 #스펙트럼 #순수의원형
#박초월 #사진작가박초월 #리스톤 #청담동
#박초월개인전 #박초월사진전 #아트코어브라운
#리그램  @regramkr from @park_chowol . [] D-5 2017년 3월 14일! 봄처럼 뵙겠습니다. . . / RECEPTION_리스톤 청담/ 2017.03.14 / 화 / PM 5:00 - 8:00 . . AYA NO.15 'GENOME' PROJECT [S'FACT'RUM 展_박초월 개인전] 장소 : 강남구 도산대로 454 1층 리스톤 기간 : 2017.03.03~03.31 시간 : 10:00~20:00 www.artcorebrown.com #사진전  #사진전시  #스펙트럼  #순수의원형  #박초월  #사진작가박초월  #리스톤  #청담동  #박초월개인전  #박초월사진전  #아트코어브라운 
#리스톤 #리스톤카페앤바
#리스톤까페
#leestone 
참 구석구석 예쁘다
시계며 대리석테이블이며
테라스까지

책은좀 가져다놔야겠다

#청담카페 #청담와인바 #청담맛집 #분위기깡패 #선팔 #맞팔 #골프스타그램
#커피스타그램 #디저트카페
헐 눈온다!!!!
쏭이네 매장보이네ㅎㅎ
마지막눈이겠죠

이뿌다♡♡♡
비록오늘세차했지만

#청담동 #청담동카페 #리스톤카페
#LBD
어제 사와서 디피했다
가운데 돔페리뇽이ㄷㄷㄷ
떨어지지말아줘ㅎㅎ
손님은왜없죠ㅎㅎ 
한팀있음😅😅😅😅😅😅 #청담휴먼스타빌
#리스톤까페 
#돔페리뇽
#돔페리뇽로제
#leestone #cafe&bar #리스톤카페앤바
#리스톤
#리스톤까페
#미카페토

모델들이랑 연예인들이 엄청자주옴
내가못알아봐서그렇지!! 이쁘신것같긴함
특별히 두상과 뼈가다름 ㅜㅜ

주방에나있다 ㅋㅋㅋ

#청담까페
#발렛편한곳